온라인 게임: MMORPG – 그것은 무엇인가?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많은 플레이어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많은 온라인 게임에는 온라인 커뮤니티가 통합되어 일종의 사회 활동이 되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비디오, 오디오 및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상호 작용을 활용할 수 있는 인터넷 혁명은 Flash와 Java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가능해졌습니다. Microsoft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사전 설치된 구성 요소로 플래시 플레이어를 포함하기 시작했을 때 인터넷은 데이터/정보 소스에서 주문형 엔터테인먼트도 제공하는 방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플래시를 포함시키면 웹 사이트가 웹 서퍼에게 게임을 제공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파이널 판타지 XI(Final Fantasy XI), 리니지 II(Lineage II)와 같은 대부분의 인기 온라인 게임은 가입자에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월별 요금을 부과하는 반면, 길드 워(Guild Wars)와 같은 게임은 월별 요금을 제공하지 않는 대체 방식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스폰서의 광고 수익에 의존하여 가입자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Runescape와 같은 다른 것들은 사람들에게 무료 플레이를 제공하는 동시에 특별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옵션을 남겨둡니다.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MMOG)

많은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에서 광대역 인터넷 액세스가 성장하면서 대규모 메이저사이트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이 가능해졌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동일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면서 MMOG는 어린이, 청소년, 청소년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실시간 전략(맨카인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다크 폴)은 MMOG의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게임의 장점과 단점

광대역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가 증가함에 따라 게이머는 집에서 게임을 하면서 동시에 다른 사람을 실제로 만나지 않고도 상호 작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온라인 게임을 할 때의 장점과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은둔. 플레이어는 단지 게임을 하기 위해 인터넷 카페에 가서 다른 사람들과 줄을 서지 않고 집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권을 누리게 됩니다.

더 저렴합니다. 플레이어는 밖에 나가서 플레이한 시간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집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플레이어는 집에서 안전하게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